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새집에서 시작하는 운동.
    캐나다 (Canada)/광역벤쿠버 즐기기 (Vancouver) 2020. 1. 30. 06:01
    728x90

     

     

    새 아파트로 이사를 했습니다.  지난번에 살던 집을 너무 좋아하지만 퍼스트스텝스 사무실에서 너무 멀고 점점 밴쿠버의 교통사정이 나빠지면서 출퇴근이 힘들어서 조금 가까이 가고자 이사를 했는데요.

    4년전에 분양받아두었던 아파트라 렌트를 주려고 했는데 새 아파트단지에 렌트물량이 한꺼번에 너무 많이 쏟아져 나오며 렌트가 쉽지 않을 것 같아서 그냥 제가 이사들어온 것 이기도 하지요.

    새 아파트라 모든 것들이 새거라 좋은 점이 있습니다.  그 중에 이 체육관은 정말 마음에 듭니다.

    아파트 1층에 주민들을 위한 시설들 중에 하나인데요.  공짜입니다.  공짜라니 열심히 많이 이용을 해 주어야겠지요?

    일주일에 4일을 체육관 가서 운동을 하는 남자친구가 가끔 함께 운동을 하며 개인트레이너도 되어주니 참 좋습니다.

    남자친구가 개인트레이너가 되니 이것도 공짜라 좋아요~^^

     

     

    평일 저녁에 이렇게 넓은 체육관이 텅텅 비어있습니다. 

     

     

    음악 빵빵하게 틀어놓고 이것저것 기구 옮겨다니며 운동하는 기분이 나쁘지 않습니다.

    특히 세차게 비오는 저녁거리를 바라보며 스피닝을 하는 기분은 좋기까지 합니다.

    발목을 다친뒤로 산을 못가서 살이 5키로가 찌고 말았는데요. 다시 운동을 시작해서 살도 빼고 체력도 키워야겠지요.

    아파트 1층에 있고 공짜고 뭐 이런 저런 핑게댈 것이 없어서라도 운동 열심히 해야할 듯요~

    가끔 체육관 데이트도 하고 참 좋습니다.

     

     

    이 공간은 아파트에 있는 도서관인데요.  이곳의 책을 읽기보다는 집중해서 책 읽고 싶을때 집에서 책 가지고 내려와서

    짱박혀서 책 읽기에 참 좋은 공간입니다.  

    새 아파트는 극장에 뮤직룸에 사우나에 스팀룸에 수영장에 바베큐장등 부대시설이 정말 동네 최고를 자랑합니다.

    하지만 사용하지 않는 다면 말짱 필요가 없는 공간이겠지요?  공짜라니 열심히 사용해 보아야겠습니다.

     

     

    이렇게 실내 농구장도 있네요.  아들이 오면 친구들과 놀기에 참 좋은 아파트인것 같습니다.

    저도 이제 좀 더 열심히 운동을 해야겠지요?

    새해 계획에 운동이라고 적지는 않았는데... 

    개인 트레이너를 붙여서 제대로 근력운동을 해 보고 싶다고 생각은 해 왔지만 비싸서 안했었는데요.

    이제 공짜니 열심히 한번 해 보아야겠습니다.

    다들 열심히 운동하시고 건강하게 삽시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