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 맛집 리스트...
    한국(Korea)/제주도 (Jeju Island) 2014. 7. 23. 18:00
    728x90

    지난주에 2박3일로 알차게 제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다녀온지 4주만에 또 간 제주라...ㅎㅎ

    자주 가서 더 좋은 제주...

     

    제주의 동쪽 세화는 이제 너무 익숙해져서...

    편안함으로 제가 다가오는 곳이 되었네요...

     

    제주여행에서 무엇을 먹어야 하나.. 고민하실 분들을 위해 이번에 제가 먹은 곳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미 무수히 많은 제주여행을 통해 저에겐 너무 익숙해진 곳들...

    아쉬운점은 이곳들을 가느라 더 이상 새로운 곳을 도전할 시간?이나 끼니가 없다는 점?  ㅎㅎ

     

    가끔은 4-5끼를 먹어야 다 먹고 오기도 하니... ㅎㅎ

     

    먼저 전 서울에서 출발하면서 제일 먼저 하는 일이 제주의 다가미김밥에 전화해서 김밥 주문해 두기.

    참치로얄은 저희가 제일 사랑하는 메뉴인데요...

    제가 이거 사주고 깜짝 놀라며 안 좋아했던 사람이 없었습니다.

    다만 참치로얄은 만들고 바로 먹어야 한다는 점...  수분이 많아서...

    다가미김밥 제주 최고의 김밥맛집답게 오후 두세시에 전화를 해도 참치로얄은 재료가 떨어졌다며 먹을 수 없는 메뉴이기도 한데요...

    보통 한시간 기다리기가 기본이어서 비행기가 출발할 때 전화 해서 예약해두고 공항에 내려서 렌트카 찾아서 가서

    바로 테이크아웃해서 운전을 하면서 먹습니다...

    정말 맛있게... ㅎㅎ

    다가미 전화 064-758-5810

    늘 차에서 운전하며 먹기에..  이쁜 사진이 없네요... ㅎㅎ

     

     

    해산물 라면이 유명한 곳은 여러군데가 있습니다.

    거의 다 먹어봤으나 라면은 라면이라는 제 생각을 그리 바꾸어주지를 못해서...

    이곳은 애월의 봄날 카페 바로 옆의 놀맨 해물라면...

    무한도전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나오면서 완전 유명해진 곳인데요...

    한담해안산책로를 간김에 들른곳이라.. 그냥 리스트에 넣었습니다.

     

     

     

    저희가 11시반경에 갔는데 번호표를 뽑으니 제 앞에 61팀이 있더군요..ㅎㅎ

    그것도 평일...

    평소엔 100이 넘는다고 하니...

    정말 기다리는 사람들이 어마어마 했으나...

    번호표 뽑아놓고 산책하고 아이를 바로 앞 작은 비치에서 놀리고 나니 시간은 잘 가더군요...

    이쁜 봄날에서 사진도 찍고...

    개인적으로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 라면이나...  워낙 유명해서... ㅎㅎ

     

     

    한동리 알이즈웰의 바질페스트 리조또 오일....

    완전 한입 떠 먹어보고 그 맛에 반해서 정신을 놓았던...

    알이즈 웰 파스타는 저희가 새벽에서 흙돼지를 맛있게 먹고 후식으로 이집 파스타를 먹으러 가서도 정말 맛있게

    먹을 만큼 탱쉐프의 요리솜씨는 정말 대단한데요...

    처음으로 먹어보았던 바질페스트리조또...

    누가 제주까지 가서 리조또와 파스타를 먹냐고.. 하실 분들께도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정말 맛있는 리조또와 파스타...

    사진만 보고 있어도 또 가고 싶네요...  단 하나 아쉬운점이 너무 멀리 있다는 거..... 흑...

    주문하면 직접 집앞에서 키운 채소를 뜯어다가 만들어 주는 샐러드도 정말 대박~~  맛있는 집이죠..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계룡길 59
    제주시 구좌읍 한동리 1288-5 (지번)
    전화  
    070-8803-2699

     

    우리 이쁜 알이도 만나보실 수 있는 곳.... ㅎㅎ

    유기견이었던 알의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

    http://firststepscanada.tistory.com/227

     

     

    이건 커피가 정말 맛있는 하도리의  찬타엔제이네의 새로운 메뉴 에소비어...

    더운 여름 저녁 시원한 에소비어 한잔....

     

     

    김녕에 있는 다시방 프로젝트 레몬차...

    정말 제가 이제까지 마셔본 레몬차중에서 최고라는...

    물론 피자와 햄에그잉글리쉬머핀도 맛있고..  간식으로 또는 가벼운 브런치로 참 좋은 곳...

     

     

    제주에서 먹어본 흙돼지집중 최고!!  

    그 뒤론 이집만 가서 다른집은 모름....ㅋㅋㅋ

    새벽숯불가든...

    현지인분들이 더 많이 가시는 곳...

    정말 이 고기를 저 멜젓국에 찍어서 입어넣으면 많이 행복하다는....ㅎㅎ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주동로 4036
    서귀포시 성산읍 오조리 458 (지번)
    전화    064-783-9589

     

    하도리 정말 편한 게스트하우스 찬타엔제이의 아침식사...

    찬타엔제이에서는 아이만 데리고 길게 여행하시는 엄마들을 참 많이 만날 수 있는 것 같다...  ㅎㅎ

     

     

    세화 바닷가에 앉아서 회를 먹고 싶을때...   세화에 있는 하나로마트 바로 앞에 있는 연미정.

    회가 정말 맛있고 가격이 저렴해서 정말 좋았었습니다.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세평항로 14
    제주시 구좌읍 세화리 3648-4 (지번)
    전화    064-784-8856

     

    제주의 맛집 중 맛집이라 감히 손꼽아 말할 수 있는...  명진전복.

    기다리는 것이 싫어서 어느 시간대로 다 가보았지만...

    늘 기다려야 했던... ㅎㅎ

    9시반 오픈하는데 다들 와서 기다리고 있다는...ㅎㅎㅎ

    그냥 드라이브하면서 지나가도 늘 차들이 많은곳....

    오후 세시에 가도 한시간 줄서고... 에고...

    그냥 가서 줄 서서 드세요...

    정말 맛은 최고입니다.

    그러니 가실때 시간의 여유를 가지고 가시길...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해맞이해안로 1282
    제주시 구좌읍 평대리 515-28 (지번)
    전화    064-782-9944

    그리고 제주에 가면 꼭 치킨을 먹어보세요~~~

    찾아보시면 여러 맛집이 있는 데 저희가 간 날이 장날이라고 휴무여서 가보지는 못해서..

    저희는 그냥 처갓집 양념통닭과 후라이...   제주시에서는 보말삼계탕을 먹었었는데요...

    제주는 닭들이 다 제주에서 키운 닭들이라..  정말 닭의 맛이 최고였습니다.

    처갓집 양념통닭같은건 서울에서는 시켜먹지도 않는데...

    제주가면 꼭 시켜먹는...  정말 맛있구요...

    보말 삼계탕도 정말 보양식으로 최고였습니다.

     

    그럼 맛있는 여행들 하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