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특별한 제주여행 - 스쿠버 다이빙 in 성산
    한국(Korea)/제주도 (Jeju Island) 2014. 6. 30. 06:00
    728x90

    거의 두달에 한번 꼴로 제주도를 가다보니...

    이번엔 좀 특별한걸 해 보자 싶어서 성산에서 스쿠버 다이빙에 아들이 도전했습니다.

     

    저는 캐나다에서 오픈 워터 스쿠버 다이빙 자격증에 도전을 했다 실패한 경험이 있어...

    그때 아깝게 돈만 날렸었다지요...  생각보다 물속이 너무 무서워서....ㅎㅎ

     

    괌과 사이판에서 했던  경험의 이쁜 바다를 생각하고  벤쿠버 바다를 들어갔는데 너무 큰 물고기들과 물개에

    무서워서 깜짝 놀라고 포기를 했던.... ㅎㅎ

     

    하지만 아들은 저랑 다르게 남자고 한번 경험을 해 보라는 생각에 체험 다이빙을 시켜보았습니다.

     

    결론은 완전 좋았다네요~~

     

     

    스쿠버 다이빙을 성산에서 하기로 결정했던 가장 큰 이유는 가게 바로 앞에서 바다로 들어가는 것 때문이었는데요...

    제가 오픈 워터 자격증 준비할때 저 산소통을 매고 허리에 무거운 추를 매고 걸어서 바닷가 까지 이동하는 게

    너무너무 힘들었던 기억때문이기도 했었는데요..

     

    성산 스쿠버는 바로 바다 방파제 위에서 허리에 추와 산소통을 메고 바로 바다로 퐁당~ 해 주시니...

    정말 스쿠버 하기에 좋은 환경을 갖추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성산포와 우도에 잠수함이 있을 정도면 바다밑도 이쁘다는 거니... ㅎㅎ

     

     

    성산 스쿠버 입니다.

     

     

    먼저 실내에서 이론 수업을 받구요...

    사용 설명도 들은 다음에...

     

     

    이렇게 산소통을 메고 한 발자욱만 앞으로 디디면 바다로 풍덩~~

     

     

    함께 잠수해 주실 강사님과 함께 수신호를 다시 한번 점검하고...

     

     

    이렇게 들어가서 즐겨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때 중요한것은 감기걸리신 분들은 스킨 스쿠버를 하지 마세요~~`

    사실 저희 아들이 감기에 걸린 상태였는데..  감기에 걸려 있으면 이퀄라이징이 힘들고 귀가 아파서 오래 잠수를

    못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날짜가 어짜피 이때 밖에 없고 그냥 한번 경험해 봐라는 생각에 시켰는데...

    안그래도 귀가 너무 아파서 빨리 나왔다고 하더라구요..

    사진도 이것 말고 큰 물고기 떼가 지나가는 앞에서 찍어주시려고 했는데 아들이 귀 아프다고 그냥 나가자고 해서

    못 찍고 나오셨다고...

    그래도 아들은 너무 좋았다고 또 하고 싶다고 하더군요...

     

    이번 12월에 호주를 가는데 케언즈에서 아들은 오픈워터 자격증에 도전을 해 볼 예정인데...

    제주에서 체험 다이빙을 해 봐서 선듯 결정을 할 수 있었습니다.

     

     

    성산 일출봉에서 즐기는 바닷속 여행~~

    제주의 또 다른 특별한 여행..  스킨 스쿠버 다이빙을 즐겨보세요~~~

     

    즐기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