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당역 수요 미식회 청국장 맛집 먹고 뮤지컬 달과 6펜스한국(Korea)/서울 (Seoul) 2019. 4. 5. 05:00728x90사당역 수요 미식회 청국장 맛집에서 저녁을 먹고 대학로로 뮤지컬을 보러 갔다왔습니다.이번 여행중에는 좋아하는 식당도 가지만 새로운 식당도 가보고 싶어 검색을 많이 했었는데요.아무래도 수요 미식회를 찾아보게 되더군요.일반인들의 입맛보다는 조금 더 낫지 않을 까 하는 생각에 그렇기도 하고 저도 검증을 해 보고 싶기도 했는데요.그래서 찾아가본 사당역 청국장 맛집 보성식당.
사당역 수요 미식회 맛집 보성식당에서 낚지 볶음과 청국장을 시켜보았습니다.
청국장이 보글보글 참 맛있어 보이지요?
밑반찬부터가 깔끔하니 참 맛있어서 음식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었었는데요.
이번 맛집은 맛집으로 인정입니다.
낚지볶음과 청국장이 얼마나 맛있던지요.
정말 만족스럽게 잘 먹었습니다. 재 방문 의사 있구요.
저는 두번 갈 시간이 없었던 것이 아쉬웠을 정도로 만족을 했던 집이었습니다.
제육복음도 맛있다고 하던데 제육복음은 캐나다에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저의 이번 여행 음식 메뉴의 선택의 조건은 캐나다에서 쉽게 맛있게 먹을 수 없는 음식들이었네요.
청국장 냄새도 옷에 안 배일 정도로 정말 깔끔하게 그러면서도 깊은 맛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간만에 만난 35년 지기 친구와 맛있게 저녁을 먹고 함께 대학로로 뮤지컬을 보러갔었는데요.
달과 6펜스. 유명한 소설을 뮤지컬화 한 작품이었습니다.
함께 보러 온 친구가 홍대미대 출신이라 친구에게는 더 재미있는 뮤지컬이었습니다.
뮤지컬은 늘 큰 무대만 생각을 했는데요.
대학로에서 이렇게 작은 극장에서 뮤지컬을 그것도 라이브 음악반주와 함께하는 뮤지컬을 만날 수 있어서 새로운 경험이었는데요.
그래서 참 좋았습니다.
아는 분 중에 각종 공연을 저렴한 가격에 예매를 해 주시는 분이 계셔서 한국을 오기전에 그분께 연락을 드리고
스케줄을 받아서 먼저 공연을 예매를 해두고 들어와서 다 보고 가는데요.
참 다양한 장르의 좋은 공연을 저렴하게 보고 갈 수 있어서 늘 감사하게 되네요.
한국은 특히 서울은 문화생활을 하기에 정말 좋은 도시인것 같습니다.
새삼 노래잘하고 연기잘하는 젊은이들이 참 많구나하는 생각을 하게 해준 뮤지컬 달과 6펜스.
금요일 저녁이어서 인지 객석이 꽉 차서 더 좋았습니다.
젊은이들의 노력이 인정을 받고 있는 것 같아 보여서요.
맛있는 것 먹고 좋은 거 볼 수 있는 한국 여행의 하루하루가 매 순간이 행복입니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여서 더욱 그런듯요.
몇년을 못보다 만나도 어제 봤던 사람처럼 편안한 친구.
그래서 오래된 친구가 좋은 친구인가봅니다.
그 오랜 세월이 지나고도 내 옆에 있다는 것에는 그 만큼 검증이 끝난 시간들이 있는 것이기에.
몇년을 가깝게 지내고도 정리가 되는 인연들이 있다보니 이렇게 오래 옆에 있는 인연이 더욱 소중히 느껴지곤 합니다.
이렇게 함께 늙어갈 친구가 있다는 것이 감사합니다.
'한국(Korea) > 서울 (Seoul)'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와인 모임 신사동 우아시스 (0) 2019.05.21 아빠와 오빠와 회타임~^^ 노량진 수산시장. (4) 2019.04.10 이번 여행에서 먹은 종로 대표 맛집 먹거리들을 소개합니다. (4) 2019.04.04 요즘 제일 핫한 동네 - 익선동의 밤과 낮 (2) 2019.04.02 정감이 넘치는 천원의 행복, 시장 부추전 일명 정구지전 (2) 2018.11.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