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ighthouse trail loop, Ucluelet캐나다 (Canada)/벤쿠버 아일랜드 (Vancouver Island) 2020. 12. 16. 06:00728x90
밴쿠버 아일랜드의 토피노 근처에 유클루렛이라고 하는 토피노 보다는 큰 어촌마을이 있는데요.
이곳의 등대가 있는 곳이 겨울 스톰와칭으로는 유명한 곳인데요. 그 등대주위로 한바퀴도는 트레일이 있어서 산책하기에 참 좋습니다.
퍼스픽 림 국립공원의 공원지기들과 대화중에 이곳을 추천해 주어서 왔었는데요.
그분들은 일기예보도 잘 알고 계시고 밀물과 썰물의 시간도 잘 계산하고 계셔서 몇일에 몇시쯤 그곳에 가면 멋진 스톰을 볼 수 있을꺼라고
이야기해주셔서 마침 그곳에 있을 때여서 맞춰서 가보았습니다.
국립공원을 여행하신다면 그곳의 공원지킴이 분들과 이야기를 해 보세요. 아주 좋은 팁들을 많이 가지고 계시거든요.
이렇게 멋진 해안가를 보며 걸을 수 있는 트레일이 등대 트레일입니다.
마침 스톰이 왔고 만조때라 경치가 더 멋진것 같습니다. 바다거품들이 한국의 바닷가와는 또 다른 분위기를 만들어 내주네요.
트레일이 바닷가를 따라 가다가 내륙쪽으로 해서 한바퀴를 돌게 되어 있는데요. 이렇게 바닷가를 타고 좋은 포인트마다 가서 전망 구경을
할 수 있게 잘 정비가 되어있었습니다. 의자도 있구요.
정말 멋진 풍경이지요? 이런 풍경을 보며 걷는 트레일로 웨스트 코스트 트레일이 유명한데요.
이곳에서 가까운 곳에서 시작을 해서 그런지 더 비슷한 풍경을 볼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그때의 이야기는 아래 링크에서 읽어보실 수 있는데요.
링크를 걸면서 저도 다시 한번 읽어보게 되는데요. 아 저때 그런일이 있었지 하며 저의 기억을 다시 되새기가 되어서 좋으네요.
블로그는 저의 삶의 기록을 새기는 일이라 누가 읽던 읽지 않던 그냥 나를 위한 일이기에 더 좋은 듯요.
세찬 바람과 거센 파도가 정말 장관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산책길은 이렇게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이제 그냥 풍경 구경하셔요~
늑대와 곰과 쿠거만 들어오라는 사인이 참 귀엽습니다.
이곳에 정말 늑대와 곰과 쿠거가 많거든요~^^
밴쿠버 아일랜드를 여행가신다면 퍼시픽 림 국립공원은 꼭 가보시고 우쿨루렛의 등대 트레일도 꼭 한번 걸어보세요~
스톰와칭을 좋아하신다면 더 더욱이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기도합니다.
'캐나다 (Canada) > 벤쿠버 아일랜드 (Vancouver Isla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너무 맛있었던 해물라면과 베이커리 (1) 2020.12.30 Black Rock resort restaurant in ucluelet (0) 2020.12.29 요리 해 먹은 메뉴들, 토피노 (0) 2020.12.09 캐나다 국립공원에서 만나는 한국전쟁의 흔적. kapyung memorial, Tofino (0) 2020.12.08 Shorepine bog trail, Tofino (0) 2020.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