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이캔들 드라이플라워 재능기부 수업 후기~
    캐나다 (Canada)/광역벤쿠버 즐기기 (Vancouver) 2017. 5. 23. 06:00
    728x90

    재능을 나누고 시간을 나누고 정을 나누고 사랑을 나누는 재능기부 수업~^^


    전에 활동하던 카페에서 탈퇴를 하며 이젠 수업이 홍보가 많이 안되어서 신청을 해주시는 분들은 줄어들었지만

    그만큼 더 알차고 깊은 시간을 보내게 되어서 더 좋아진 재능기부 수업~^^


    소이캔들 드라이 플라워 만들기를 해보고 싶으시다고 하셔서 수업을 준비하였습니다.


    하루 수업료 인당 40불.  모든 재료와 점심식사와 커피나 차가 제공되고 4시간~

    40불이면 북한 어린이들에게 하루 한잔의 콩우유를 40명의 어린이에게 한달동안 제공할 수 있는 금액...

    돈을 계산해 볼때면 퍼스트스텝스의 프로그램들은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그럼 오늘 만든 소이캔들 드라이플라워 구경해 보실까요?


    워낙 수다를 떠느라 과정샷을 찍지 못했네요...ㅎㅎ

    그냥 구경하세요~^^



    예술적 감각 없다고 하셨는데 완성품보니 제일 잘 하셨던~~~  저도 앞으론 장미버드 저렇게 놓아야 할까봐요~

    너무 예뻐요~

    재료를 제공해드리고 데코는 원하시는 대로 해 보시라고 해서 나온 작품들이거든요~



    에센셜 오일 원하시는 향들을 고르시고 만들어 보시고~

    소이캔들이 드라이 플라워는 마르기를 기다리고 데코하고 또 마르기를 기다리고의 시간이 있어서

    중간 중간 점심 먹고 차마시고 수다 떨며 수업하기에 딱이었네요~



    그냥 대충 만들어도 예뻐요~^^



    점심은 간단하게 파니니 샌드위치로 준비를 해 보았습니다.

    한식은 분위기랑 안 어울려서...^^

    마침 수업을 신청하신 한분이 너무 맛있는 렌틸콩 샐러드도 만들어 오시고

    또 다른분은 한국산 김과 때미리 수건을 선물로 준비해 주시고

    또 다른분이 맛있는 디저트를 준비해 주셔서 완성된 너무 맛있고 좋았던 점심~

    어떻게 다들 상의 한마디 안했는데 딱딱 어우러지는 필요한 것들을 준비해 오셨는지~^^


    수업은 두분이 신청을 해주셨는데 식탁에 자리가 남아서 동네에 어린 둘째를 키우는 엄마에게 점심먹으러 오라고

    초대를 해 두었었거든요.

    둘째가 어려서 피곤한 엄마에게 맛있는 한끼와 기분전환의 시간이 되었길~^^



    파니니 샌드위치와 샐러드 감자칩  딱 레스토랑에서 나올 고급진 한그릇이 되었는데요.


    캐나다 오신지 이제 2달 되신분의 질문으로 이 사진에서 나는 너무 당연하게 생각했던 것이 한국사람들에게는

    신기(?)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겠구나 하는 것을 깨닳았는데요.

    이런 문화의 차이...ㅎㅎ  익숙해지면 못 느끼는 것들중 하나였네요.


    그게 보이시나요?


    점심 한그릇에 샌드위치인데 왜 감차칩이 있냐고.... ㅎㅎ

    그러게요~  여기는 그냥 자연스레 나오는 건데.. 혹은 테이블에 올리는 건데요...

    저는 이게 완성된 그림으로 보이고 한국사람은 이게 이상한 것으로 보이는.. 그런게 문화차이인듯요~^^

    새삼 느끼며 재미있었네요...ㅎㅎ  


    오늘 하루도 더 행복한 하루 되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