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본다이 일출...
    호주 (Australia)/2014-15 39일여행 2015. 1. 23. 06:00
    728x90

    저는 워낙 새벽형 인간이라 저녁에 일찍 자고 새벽에 일어나는데요..

    덕분에 일출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본다이에서 4일내내 일출을 즐겼는데...   골코에서 그러지 못 할줄을 이때는 몰랐네요..ㅎㅎ

    역시 기회가 있을때 즐겨야 하는 것이고.. 주어진것에 감사하며 다녀야 하는 게 여행인듯요..

     

    본다이에서 타마라마비치로 걸어가는 해안 산책로에서 만난 일출입니다.

    새벽부터 일출보러 나온 사람들도 많고..

    새벽에 운동을 하는 사람도 많았습니다.

     

     

     

     

    본다이의 자랑...   바위 절벽...

    새벽 여명에 더 이쁘게 보이더군요...

     

     

    브론테 비치를 바라보며 한컷..

     

     

    서서히 일출의 장관이 시작하려 하는데요...

     

     

    이렇게 이 새벽에 술 한잔 옆에 두고 일출을 기다리고 있는 사람도 있고...ㅎㅎ

     

     

     

    색이 정말 곱게 해가 떠오르고 있는데요...

     

     

    이렇게 고프로 혼자 외로이 자리를 잡고 타이머로 순간순간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ㅎㅎ

     

     

     

    이렇게 이쁘게 떠오르고 있는 태양....

    2015년 새해에 복 많이 받으세요~~~

     

     

     

     

    이렇게 떠오른 태양을 앞에두고 기념사진 찍는 청년들... 

     

     

    꼭 석양처럼 이쁜 일출입니다...ㅎㅎ

    저희는 호주의 동쪽을 여행하다보니 일몰을 보기는 힘이드네요...ㅎㅎ

     

     

    아침 햇살을 받아 이쁜 브론테비치 근처 동네...

     

     

    이렇게 아침에 운동을 하는 사람들도 많이 만납니다.

     

     

     

     

    이 새벽에 바다낚시를 즐기는 분들도 많이 계시구요.

     

     

    멋진 나무에 걸린 태양...

    멋지지요... ㅎㅎ

     

     

    새벽 여명에 빛나는 바다에서 서핑을 하는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참 이쁜 곳인것 같아요...  본다이에서 브론테비치까지의 해안가...

     

    즐기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