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먹으러 간 대구여행
    한국(Korea)/부산,경상도(Busan,south east) 2018. 6. 5. 06:00
    728x90

    이번 한국여행에는 평소에 안가본 곳을 가보고 싶었었습니다.
    그중에 한곳이 대구.

    대구는 늘 지나만 가던 곳이었는데요.

    대구를 가보고 싶었던 이유중 하나는 막창골목 그리고 닭똥집.

    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음식들이라 이번 여행에 제대로 먹방여행을 만들어 보고자

    대구에서 몇일을 머무르며 여행을 해 보기로 했습니다.

    대구에 도착하자마자 찾아갔던 닭똥집 골목

    비주얼은 끝내주는데... ㅠㅠ

    결론은 실망.  호기있게 소주까지 시켜봤는데...

    기대보다 맛이 없어서 너무 실망했네요.

    그것도 백종원인가 수요미식회인가 암튼 출연한 집이라고 해서 찾아서 들어갔는데...

    기대이하...

    아님 저의 기대가 너무 컸었나 봐요.

    대구까지 찾아가서 먹을 맛은 아니었네요.  혹시 누가 정말 맛있다고 하는 집 있음

    가르켜주세요~  대구에 다시 가서 먹어보게요~~

    이렇게 명품 골목이라고 까지 할 정도이면 분명 이유가 있었을 텐데 말이죠~

    힝...

    그동안 먹어본 닭똥집 튀김은 수원의 통닭집이 제일 맛있었네요.

    그렇게 실망한 닭똥집의 기억을 안고 그 뒤에 간 곳은 서문시장의 야시장~

    오~ 사람들이 정말 많아요~

    이렇게 먹을 것도 많고 사람이 많을때는 일단 줄이 긴 곳을 먼저 공략~

    줄이 긴 이유가 있겠지요?

    길게 줄을 선것 치고는 그냥...  그럭저럭...

    우와~  이거 정말 맛있어요~  담에 먹으러 와야겠어요~  라고 할 것까지는 없었지만

    그냥 사람구경 시장구경 음식구경하기에 좋았던 듯요~

    먹으러 간 대구여행에서 제일 맛있던 것으로 기억에 남는 건 미성당 쫄면에 납작만두네요~

    또 먹으러 가고 싶어요~

    막창은 부산 해운대 막창이 더 맛있었던 듯요~

    그래도 대구여행은 좋았어요~  먹으러 또 갈듯요~^^

    맛집찾아 다니는 여행을 하기엔 역시 한국이 최고인것 같습니다.

    한국여행 구석구석을 즐기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