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플레이스 일출 - 나쁜 남자를 만났다면...
    이혼 후 연애 2022. 5. 16. 06:00
    728x90

    밴쿠버 다운타운에서 일출을 즐기기에 좋은 장소는 캐나다 플레이스 인것 같습니다.
    높은 마천루 사이로 떠오르는 해도 멋지지만 이렇게 바닷가에서 마주하는 일출이 더 좋은 듯요.

    조금만 부지런하면 즐길 수 있는 멋진 자연이 있는 이곳이 참 좋습니다.

    예전에 끄적여 놓았던 살면서 나쁜 남자를 만났다면이라는 글 공유해봅니다.
    이혼하고 혹은 결혼 전에 자꾸 나쁜 남자를 만난다는 여자들의 이야기를 듣고 해봤던 생각입니다.
    참고가 되시길요...

    나쁜 남자를 만났다면 나의 모습을 돌아봐라
    나의 어느 부분의 결핍이 그 남자를 내 삶에 들이게
    했는지를 돌아보고 그 나쁜 남자와의 경험을
    발판삼아 알게된 그 결핍을 채우려고 노력해라.

    점점 좋은 남자를 만나고 있다면 제대로 된 방향으로 가고 있으니 또 헤어지게 되었다고 하더라도 너무 슬퍼하지 말고 계속 발전하며
    앞으로 나아가라.

    하지만 계속 나쁜 남자만 만난다면 혹은 비슷한 부류의 남자를 되풀이해서 만났다면 나를 돌아보고
    나의 어떤 결핍이 자꾸 그런 사람을 만나게 하는지
    살펴보고 그 결핍을 스스로 채워라.
    반성하고 변화하라.

    반성과 변화 없이는 더 좋은 남자를 만나는 기적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일어나도 내가 못 알아보거나 못 잡을것이기에...

    얼마전에 끄적였던 낙서...

    나쁜 남자들 뒤에 정말 좋은 남자를 만나고도 본인의 변화되지 않은 반복된 행동으로 스스로 복을 차는 것을 보며 참 안타깝다는 마음이 들어서 공유해봅니다.

    #복은 준비된자가 받을 수 있다
    #기회를 준비된자가 움켜쥘 수 있는 것처럼.
    #당신은 좋은 사람을 알아 볼 눈을 가졌는가?
    #나빴다면 경험이고 좋았다면 추억
    #제자리 걸음을 하고 있거나 같은 곳을 뱅뱅 맴돌고 있었다면 우선 멈춰서서 심호흡을 고르고 주위를 살펴보라
    #제대로 파악해서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막고 있던 그 벽을 뛰어넘길.
    #그 벽은 생각처럼 높지않다
    #도움닫기를 충분히 한다면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