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페리타고 즐기는 시드니~~ 왓슨스베이
    호주 (Australia)/2014-15 39일여행 2015. 1. 8. 06:00
    728x90

    그동안 날씨가 안 좋아서 시드니가 도대체 왜 이쁘다는 거야~~  하고 있었는데요~~

    우와~~

     

    정말 이쁘네요...ㅎㅎ

    오늘은 날씨도 좋아서 아침부터 페리를 탔습니다.

    서큘러스키에서 왓슨스베이로....

    15분이면 가는 짧은 거리지만 정말 경치가 좋아서 한번쯤은 탈만한것 같습니다.

    그럼 두말이 필요없는 경치....

     

    즐겨보세요~~~

     

     

    서큘러스 키에 정박해 있는 크루즈쉽과 그 뒤로 하버브리지..

     

     

    설명이 필요없는 오페라 하우스~~

     

     

    하버 브리지 워크를 하고 있는 사람들 입니다...

    돈 내고 예약해서 하는 건데요..  전 돈 줘도 안하고 싶다는 ...ㅎㅎ

     

     

    그 사람들이 저 위에 있는게 보이시나요? ㅎㅎ

     

     

    흐린날은 그리도 안 이뻐보이더니...

    햇살 받고 이쁘게 빛나는 오페라 하우스... ㅎㅎ

     

     

     

    가다보니 또 군함을 보구요...

     

     

    이렇게 작은 비치도 있고...

     

     

    그렇게 짧은 세일을 즐기고 도착한 왓슨스 베이~~

     

     

    왓슨스 베이에서는 캡팍을 꼭 가보셔야죠?  ㅎㅎ

    그곳에서 보이는 경치여요~~

    빠삐용의 촬영지였다는 소리도 있지만..   전 모르겠어요... ㅎㅎ

    절벽은 정말 멋진...   바다도 멋지고...

     

     

     

    시드니 시내와 하버브리지가 보이는 갭팍...

     

     

     

    우리나라라면 이미 이름도 있고 전설도 있을 것 같은 바위... ㅎㅎ

    아무런 설명도 없었네요~~~

    뭐가 보이세요?

    전 바위위에 누운 악어가 보이는듯... ㅎㅎ

     

     

    정말 멋진 절벽을 자랑하는...

     

     

    그리고 짧지만 시원했던 산책길...

     

     

    네~~ 갭팍입니다... ㅎㅎ

     

     

    이렇게 멋진 경치를 한참을 바라보다 돌아섰네요...

    어찌나 아쉽던지... ㅎㅎ

     

     

    왓슨스 베이에 유명한 피쉬앤칩스 집..  줄 보이시나요?  ㅎㅎ

     

     

    다시 페리를 타고 떠나는데 저희 뒤로 줄 서 있던 사람들이 짤렸네요...

    시간 넉넉히 계산해서 나오세요~~~

     

     

    멋진 해적선과 많은 요트들과...

     

    정말 파란 하늘과 그 보다 더 파란 바다...

    날이 좋은 날 정말 이쁜 시드니..  페리타고 즐겨보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