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권성민 사진전...
    작은 나눔 2015. 3. 11. 06:00
    728x90

    오래간만에 신촌을 나갔었습니다.

    그것도 저녁 시간에... ㅎㅎ    아줌마로서 저녁시간에 집에서 한시간이 넘는 거리의 신촌을 나간다는 것이

    정말 특별한 일이었는데요...

     

    그만큼 가치가 있는 일이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팬으로서 좋아하는 권성민군...

     

    사진전을 신촌의 아름다운시절이라는 술집에서 한다고 해서..

    그 술집이 저녁 5시 이후에 오픈이어서...ㅎㅎㅎ   저녁에 나갔었는데요...

     

    사진이 너무 좋아서..  정말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글도 잘쓰고 사진도 잘 찍고 웹툰도 잘 그리고 편집도 잘하고...

    도대체 못하는게 뭔지 잘 모르겠는 권군.

     

    정말 제 아들이 권성민군 반만큼만 자라줘도 정말 소원이 없을 것 같을 정도로 잘 자란 청년인데요...

     

    권성민pd 로 본의아니게 유명해지기도 했었던...

     

    이번 사진전의 수익으로 좋은 곳에 쓴다고 하니...

     

    이렇게 달란트를 나누는 전시회 정말 좋았습니다.

     

    네팔의 공정여행을 위한 동영상 제작도 재능기부로 하고...  정말 재능기부도 많이 하고...

    기부할 재능도 많은 정말 멋진 인재인데요...

     

    권성민군을 잘 모르는 친한 언니랑 같이 갔었는데 사진을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정말 따뜻하니..  찍은 사람의 인성이 느껴지는 사진이었습니다.

     

     

    사진 밑에 권군이 직접 적은 설명도 함께 있는 것이 너무 좋았는데요..

    포스터 사진으로도 쓰였던 네팔소녀의 사진...

     

     

    사진이 이미 판매완료라 엽서만 잔뜩 사왔는데도 옆서를 선물로 받는 사람들 마다 다 좋다고 하던...

    아이슬란드에서의 사진...

     

     

     

     

    그리고 운 좋게 제가 데려올 수 있었던 아이...

    제 평생의 to do 리스트에 있는 오로라.... ㅎㅎ

    별과 오로라 사진이 정말 좋았네요....

    캐나다에서 꼭~~~   오로라 보러갈꺼여요..  정말 생각만으로 흥분이 된다는...

    그래서 이 사진을 사게 되어서 더 기분이 좋았다는... ㅎㅎ

     

     

     

    자신의 재능을 아낌없이 다른 이들과 나눌줄 아는...

     

    이런 사람들이 조금 더 많아진다면 세상은 그만큼 더 좋은 세상이 되겠죠?

     

    작은 나눔...   하지만 큰 행복~~~

    무엇보다 이 사진전은 제게 너무 큰 행복을 주었네요...

     

    즐기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