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남 횟집) 정말 맛있는 자연산 회집.. 역삼동...
    맛집 2014. 9. 30. 06:00
    728x90

    울산이 고향인 저와 포항이 고향인 제 남편...

    자란곳이 바닷가 근처고 회는 정말 맛있는 것들로만 먹고 자라서 서울에서는 왠만한 횟집은 잘

    안갔었는데요...

     

    그런 저희 부부가 정말 좋아하고 주위에도 자신있게 추천하는 만복횟집...

     

    경북영덕어판장 12번 경매인이 직접 경영하시는 집이라고 하는데...

     

    정말 자연산 회!!!!

     

    거기다 함께 나오는 다른 음식들도 너무너무 다 맛있는..

     

    무엇보다 조미료전혀 안 쓰고 자연산으로만 그리고 냉동 제품도 안 쓰신다고 당당히 약속하시는...

    그리고 먹어보면 정말 맛에서 그 약속이 정말임을 알게 되는...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울 수도 있으나..

    바닷가 가서도 이 금액에 이정도의 음식은 못 먹는 다는 것을 알기에...

     

    가끔 큰맘먹고 가는 집이네요... ㅎㅎ

     

    처음가서 주문할때는 금액에 조금 주춤하실 수 있으나..  일인당 5만원...

    음식을 드시다 보면 정말 이 금액에 이런 음식이.. 싶으실 그런 집 입니다.

    저희가 갈때마다 손님도 정말 많은 것이...

    크지도 않은 식당이 거의 늘 차는 것을 보면요... ㅎㅎ

     

    정말 맛있는 자연산 회가 먹고 싶다.. 하시는 분들께 추천이요~~

     

     

    이건 곁들여 나오는 음식들인데요...

    이제 부터 쭉~~  구경해 보셔요...

    가리비구이, 돌멍게, 골뱅이, 소라,게,굴, 전복,맛조개,개불,...

     

     

    저희가 자리에 앉고 조금있다가 펄떡 뛰는 가오리 한마리를 들고 주방으로 가시더니...  이런것도 가져다 주십니다.

    가오리 애와 뼈..  정말 맛있어요... ㅎㅎ

     

     

    맨 나중에 나오는 매운탕과 마끼와 게장...   딱 경상도 맛이어요... ㅎㅎ

     

     

    시원한 물회와 가오리찜 아귀 수육도 나오구요...

     

     

    낚지 볶음에 삼치구이와 가자미 구이...

     

     

    쥐치,도미,광어,도다리, 등...  5가지 자연산 회..  정말 입에 들어가는 순간 녹습니다~~

    아!!!  이게 자연산 회구나.. 싶으실 꺼여요... ㅎㅎ

     

     

    국물이 찐한 미역국과 산낙지, 회무침과 굴구이 그리고 연어알쌈...

     

    이렇게 약속을 벽에 써두셨는데요...

    그만큼 자신이 있다는 거겠죠?  ㅎㅎ

     

     

    정말 갈때마다 다이어트가 무너져서 슬프지만...ㅎㅎ

     

    정말 맛있는 자연산 횟집입니다~~ ^^

     

    즐기셔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