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남의 보물 양재 시민공원 제대로 즐기기...
    한국(Korea)/서울 (Seoul) 2014. 9. 12. 06:00
    728x90

    감히 강남의 보물이라 붙여보았습니다.

    양재천을 걸어가서 만나는 양재 시민공원...

    늘 그냥 걷는것에 중점을 두고 걸으며 수다떨며 음악 들으며 그냥 걸었던 시민공원...

    이번엔 문득 제대로 구석 구석 구경을 다녀 보았습니다.

     

    정말 생각했던 것 보다 너무 아기자기 시민을 위한 공간이 많아서 정말 보물을 발견한 기분이었는데요..

    한번 보실래요?

     

     

    언제 걸어도 좋은 양재천길...

    집에서 걸어서 양재 시민공원으로 데려다 주는 길이기도 한데요..

    봄에 벛꽃길이 정말 좋지만 여름의 이 시원한 녹음도 너무 좋은... ㅎㅎ

     

     

    저 하늘의 높이와 색깔이 이제 가을이야~~~  를 외치는 것 같은데요...

     

     

    이 복잡한 그리고 높은 빌딩들이 많은 서울 시내에서 이런 숲을 만날 수 있는 공원...

    남산공원만은 못하지만... ㅎㅎㅎ

    그래도 남산공원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정말 나무의 고마움을 느끼게 해주는 자연을 느끼게 해 주는 공원입니다.

     

     

    이렇게 걸어다니셔도 좋은데요....

     

     

    평소엔 눈 여겨 보지 않았던 이정표...

    우와.. 이렇게 많은 시설이 이 안에 있었네요... ㅎㅎ

    하나하나 가 보았습니다.

     

     

    그런데 정말 가을인지 평소엔 잘 보이지 않던 청솔모들이 여기저기서 정말 가을 걷이에 바빴는데요...

     

     

    너무도 많은 청솔모들을 만나서 놀랐던... ㅎㅎ

     

     

    여긴 야외 결혼식장에 있는 신부 대기실인것 같더라구요..

    이쁘죠?

     

     

    저 아치와 옆에 꽃 장식을 하고 테이블들을 놓고...

    아주 멋진 야외 결혼식의 그림이 그려지더라구요...

    정말 다시 하고 싶다... 싶을 정도로... ㅎㅎ

    넓이도 충분해보이고...

    날씨가 좋은 봄이나 가을엔 많이들 찾으실 듯요... ㅎㅎ

     

     

    주말에 예약하기가 힘들다는 바베큐장...

    비가와서 끄떡이 없을 지붕아래... 참 좋더라구요...

    시민 공원 안에 놀곳도 많아서 가족모임이나 친구들 모임을 해도 좋을 것 같던...

     

     

    그리고 또 이렇게 걷습니다...

     

     

     

    그렇게 걷다가 만나는 작은 생태 체험길?  화분의 텃밭길?  ㅎㅎ

     

     

    작두콩이 이렇게 큰거라는 것을 처음 보았습니다.

     

     

    늘 보라색이 이쁜 가지가 이런 백가지가 있다는 것도 처음 보았구요...

     

     

    이렇게 이쁜 여주도 보고... 한번도 안 먹어봤는데 맛도 궁금하고... ㅎㅎ

    아이들과 산책나온 길에 하나하나 보여주며 이름을 가려켜주면 참 좋을 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이쁜 꽃밭에 원두막도 있구요...

     

     

    이제 놀이터를 찾아가 볼까요?

     

     

    아이들이 너무너무 좋아할 것 같은 놀이터...

    평일 오전이라 그런지 아무도 없다는 것이 아쉽더군요.. .ㅎㅎ

     

     

    놀이 기구 하나하나가 아이들이 다 너무 좋아할 것 같았는데요..

    저렇게 분수대도 있는거 보니 여름엔 아이들의 신나는 물놀이 공간도 되어줄 것 같습니다.

     

     

    눈에 딱 들어오던 평상....

     

     

    주말엔 이자리를 잡기위해 경쟁이 치열하겠구나.. 하는 생각과 함께...

    가족단위나 동네 아줌마들의 또래 아이들 모임에 여기에 돗자리 깔고 엄마들은 수다떨고 아이들은 놀이터를

    뛰어다니며 노는 것이 눈에 선 하더라구요..

    노는 아이들 지켜보기에도 딱 좋은 명당... ㅎㅎ

     

     

    걷다가 만나는 지식 서재...

    아무 책이나 한권 뽑아서 읽다가 오기도 좋을 듯...

     

    참 생각보다 아기자기 많은 시설과 공간들이 있지 않나요?

    이제 가을이 깊어지면 단풍들도 들고 낙엽도 떨어지고...

    더 운치있는 공원이 되지 않을 까 싶습니다.

     

     

    이렇게 집으로 돌아오는 양재천 가에는 무궁화가 흐드러졌네요...

     

    강남의 보물 양재 시민공원과 양재천....

     

    즐기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