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캐나다 대사관 지하 1층 자료센타에서 퍼스트스텝스소개가 있었네요~
    퍼스트스텝스 2014. 6. 17. 06:00
    728x90

    정동에 있는 캐나다 대사관을 가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일반 사람이 캐나다 대사관을 가 볼 일은 없을 것 같은데요..

    사실 캐나다 비자를 받으러 가거나 하지 않으면 가 볼일도 없고...

    또 보안도 철저해서 일반인의 접근이 쉬운 공간은 아닌데요..

     

    하지만 정동길을 걷다보면 만나게 되는 이쁜 건물...

    정말 너무 이쁘게 건축이 되어서 눈길이 많이 가는 건물이기도 한데요.. 캐나다 대사관.

    이곳에 지하 1층에 자료센타가 마련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는 일반인들에게 개방도 된다고 하네요.

     

    이쁜 정동길 걷다가 다리가 아프시거나 분위기 있는 곳에서 책을 읽으며 시간을 보내고 싶으신분들..

    아님 저렴하게 데이트하고 싶은 분들께도 강추네요...ㅎㅎ

     

     

    퍼스트스텝스의 소개를 하는 공간으로도 빌려주셔서 일반인에게 공개가 안되는 수요일에 퍼스트스텝스 소개가

    있었습니다.

    앞으로 필요할 때마다 빌려서 쓰라고 말씀해 주셔서...

    앞으로 정기적으로 퍼스트스텝스를 알리는 모임을 이곳에서 가졌으면.. 하는 계획을 세워보네요~~ ^^

     

     

    이번에 퍼스트스텝스를 초대해주신 분이 캐나다 대사부인이셨는데...

    대사부인께서 오늘의 모임을 위해 커피와 쿠키도 준비를 해 주셨습니다.. 감사 감사~^^

    저 편한 소파들이 보이시나요? ㅎㅎ

    자료센타에 있는 소파들입니다...

     

     

    이렇게 한글책 영어책 불어책이 골고루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닥터 홀의 조선회상 책도 있고...

    언제한번 조용히 가서 그 책을 다시 읽고 싶더라구요...

    그리고 캐나다 대사관답게 빨강머리 앤 책도 전집으로 있구요...

    앞으로 더 많은 책이 들어올꺼라고 하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서울 역사박물관도 가깝고 덕수궁 돌담길도 이쁘고... ㅎㅎ

    참 소중한 공간이 될것 같지 않나요?

     

     

    물론 평소엔 이렇게 커피와 쿠키는 없습니다~` ^^

     

     

    이렇게 음악과 영화 씨디도 많이 있는데요...

    바로 그 옆으로 이렇게...

     

     

    비디오 방이 있습니다..

    저 뒤에 보이는 문안에 티브이 모니터와 의자가 두개... ㅎㅎ

    영화감상을 하거나 음악 감상을 하기위해 만들어 놓은 이 공간까지 무료!!!

     

    정말 좋은 공간을...

     

    앞으로 퍼스트스텝스도 잘~~  이용할 것 같습니다.

     

    즐기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