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엄청 쉬운 씨푸드 비스큐 파스타 만들기..
    이런 저런 이야기 2014. 2. 11. 06:00
    728x90

     

    엄청 간단?  씨푸드 비스큐 파스타 만들기....ㅎㅎ

    요즘 얼마전에 테이스티로드에서 한분이 비스큐파스타를 맛있다고 선택을 하시던데요...

     

    비스큐소스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여기로...

    http://cafe.naver.com/hdalliswell/96

     

    제주도에 있는 제가 완전 반한 스파게티집 "알이즈 웰" 에서 소스를 만들어서 판매를 한다기에 얼른 구매를 했는데요..

     

    일단 이 소스가 있으시다면..

     

    다른 준비물

    마늘, 양파, 바지락,홍합,오징어,새우, 생크림, 비스큐소스

     

    간단하죠? 

    저는 월요일 아침 아니 새벽에 파스타가 먹고싶다는 남편을 위해 해산물은 전날 저녁에 다 손질을 해서 냉장고에

    넣어 두었었는데요...

     

     

    우선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두르시고 마늘과 양파를 볶습니다...

     

     

    볶다가 바지락과 홍합을 먼저 넣어서 볶아주시는데요...

    저기 자작하게 생긴 물 보이시나요?

    조개에서 나온 물로 다른 물은 일체 안 부으셔도 되요...

    그냥 자체 육수로 맛있게 익은 조개들이 입을 벌립니다...

    그렇게 조개가 입을 벌리면 그때 오징어와 새우를 넣고 새우가 색깔이 변할때까지 볶아주시다가...

     

     

    비스큐 소스와 생크림을 1대1 비율로 넣어서 끓여주시면....   끝~~

    그리고 파마산 치즈...  근데 전 마침 치즈가 없어서 안넣었네요.. 살짝 아쉬웠어요...

    물론 이 소스 만들면서 옆에서는 면을 삶아서..  함께 합체~~~

     

     

    월요일 아침 6시에 올라간 아침 상이네요...ㅎㅎ

    네.. 남편은 아침 6시에 파스타먹는 사람이네요.. ㅎㅎ  어찌나 맛있게 드시던지...

    어제 저녁 준비해둔 재료들로 만드는데 약 20분 걸렸네요...  빠르죠?

    가끔 새벽 5시반에 크림치즈 파스타를 먹기도 하네요....  ㅎㅎ

    먹는 남편이나..  만드는 저나...  ㅋㅋㅋㅋ

    전 해달라는 건 다 해주는 뇨자~~~  

     

     

    알 이즈 웰 언니가 직접 손글씨로 써서 보내준 이쁜 글귀는 김영갑님의 사진옆서와 함께 식탁위에 ...

    제주도가 그립네요... ㅎㅎ

     

    즐기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