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쿠버 싱글맘 10월 정모~ 늘 함께해서 좋은 우리~
    이혼이야기 2017. 11. 3. 06:00
    728x90

    늘 함께하면 좋은 사람들 밴쿠버 싱글맘 10월 정모를 저희집에서 했었습니다.

    처음엔 아픔을 나누며 반이 되던 모임이 이제는 기쁨을 나누어 배가 되는 모임이 되었는데요.


    모임의 큰언니 생일 파티를 겸해서 막내의 비자문제 해결된 것을 축하하는 것도 겸해서..

    축하할 좋은 일이 많아서 더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한달에 한번 한집씩 돌아가며 호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마침 10월이 저희집 차례...


    저희 회원중에 우리집을 한번도 안와봤다는 회원이 3명이나 되어서 깜짝 놀랐었네요.

    우리집은 동네 사랑방인줄 알았는데...ㅎㅎ

    다들 멀리 살아서 못 와봤었다는...


    늘 하나씩 준비해와서 테이블이 더 풍성해지는 우리의 모임.

    그럼 함께 구경하실까요?^^



    이건 밥상 치우고 디저트상 모습~ 생일 케익이 빠질 수 없겠죠? ^^



    밥상 옆에 디저트 찻상을 따로 준비했었는데요~



    아침부터 비가 많이 와서 운전 걱정했는데 모임을 시작할때쯤은 해가 떴다는~

    주님도 축복해주신 정모였네요~

    간만에 공개하는 저희집 거실~^^


    제가 만든 대리석 식탁에 제가 리폼한 의자들과 그릇장...

    손수 이것 저것 칠하고 만들어서 꾸민 공간이라 더 정이 많이 가는듯요~^^



    마카롱 케익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역시 마카롱은 사랑입니다~^^







    한사람씩 들고온 음식들로 완성된 식탁~  맥주가 빠질 수 없겠죠? ㅎㅎ

    물론 가볍게 한잔씩만~



    요거요거 진짜 맛있어요.  독일 자몽맥주인데...  알콜도수도 2%대 밖에 안되고...

    완전 음료입니다.

    요즘 아들도 저랑 같이 홀짝이고 있는 맥주이네요...ㅎㅎ


    서로 어 하면 아 하고 알아들어주며 싱글맘으로 애들 키우며 받는 스트레스 함께

    수다로 날리고 위로해주고 위로받으며 힐링되는 좋은 시간 가졌습니다~


    오늘 하루 더 행복하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