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린 후원자 콜튼을 만나보세요~
    퍼스트스텝스 2016. 5. 16. 06:00
    728x90

    우리는 우리의 피터팻 멤버들이 북한에 있는 아이들을 돕기위해 하는 일을 사랑합니다.

    콜튼에 대해 알아보시고 그가 어떻게 배고픈 아이들의 삶을 바꾸기위해 돕고있는지 읽어보세요~

     

    --

         
    Q: 몇살이에요?
    A: 저는 9살입니다. 생일은 7월 22일이구요.

    Q: 퍼스트스텝스에 대해서는 어떻게 알게되었어요?
    A: 제가 2학년인 작년에 학교 채플시간에 들었습니다..

    Q: 왜 북한에 있는 아이들을 먹이는 일을 돕고 싶었어요?
    A:  저는 그들을 돕는 것이 옳은일이기 때문에 돕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가진것이 별로 없고

        그들을 돕는 것은 쉬운일입니다.

    Q: 동전은 어떻게 모으나요?
    A:  제 누나인 제시와 함께 쿠키를 만들어 팔기도 했구요. 그리고 집에서 돈을 걷기도 하고

        또 장거리 달리기에 스폰서를 받아서 모으기도 합니다.

    Q: 언젠가 북한을 방문하고 싶나요?  그곳에 가서 무엇을 하고 싶나요?
    A: 네, 제가 갈수만 있다면 가고 싶어요. 저는 고아원을 방문하고 싶고 콩우유를 만드는 곳을 가 보고 싶어요.

    Q: 몇학년이고 학교에서 좋아하는 과목은 뭐여요?
    A: 3학년이고 저는 체육을 좋아합니다.

    Q: 혹시 우리에게 이야기 하고 싶은 관심이나 취미가 있나요?
    A: 저는 지도를 좋아해요. 저는 어떻게 일이 되거나 그것을 더 좋게 만드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Q: 만약 북한에 있는 9살 소년에게 메세지를 보낸다면 뭐라고 이야기하고 싶나요?
    A: 너는 북한에 사는 것을 좋아하니? 캐나다는 추운곳인데 만약 니가 다른곳을 갈 수 있다면

        어디를 가고 싶으니?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