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17년을 강하게(?) 시작하는 펭귄수영대회~^^
    캐나다 (Canada)/광역벤쿠버 즐기기 (Vancouver) 2017. 1. 3. 06:56
    728x90

    겨울이 아주 추운 캐나다에서 새해를 맞이해서 하는 행사중 하나로 폴라베어 수영대회가 있습니다.

    https://www.google.ca/webhp?sourceid=chrome-instant&ion=1&espv=2&ie=UTF-8#q=polar%20bear%20swim


    특히 이번 겨울이 유난히 춥고 눈도 많은데요...

    2017년 새해가 밝아서 저희 동네에서도 펭귄수영대회가 있어서 구경을 하러 갔었습니다.

    올해는 1월 1일이 일요일이라 오전에 주일 예배를 드리고 얼른 가보았는데요...


    생각했던 것 보다 너무 추워서 옷을 두겹 세겹 껴 입고 간 저도 덜덜 떨었는데...


    거기서 마주한 장면은...



    이런 젊은이 들이었습니다...

    우와..  정말 젊다는건 좋은건가요...  

    으...  보고만 있어도 정말 춥더군요....ㅎㅎ



    매년 포트무디에서 주최를 하는 펭귄수영대회~



    마침 바람도 심해서 밖에 세워둔 펭귄이 어찌나 덜덜 떨고 있던지...ㅋㅋ

    더 춥게 느껴지더군요...



    등록을 받는 곳..  개인은 5불 가족은 10불의 참가비가 있습니다.

    아니 이 추운날 왜 돈까지 내고 물에 들어가려는 걸까요?

    구경은 공짜였습니다~^^



    펭귄수영대회를 준비하는 소방수들...

    저 뒤로 소방차와있는것도 보이시나요? 

    앰블런스에 ㅎㅎ 만반에 준비가 갖추어 졌습니다...


    어제도 하루종일 눈이 내려서 너무 예쁜 눈나라가 된 동네~~  예쁘죠?

    하지만 그만큼 얼마나 추울지 보이시죠? ^^



    록키 포인트 파크에서 행사가 치러졌습니다.



    이렇게 눈덮인 산에 둘러싸여서 앞으로 바다를 끼고 있는 아름다운 도시...  사랑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소방차도 몇대나 와서 혹시나 있을 지 모를 사고에 대비하고 있습니다....ㅎㄷㄷ



    아직 시작을 안했는데 먼저 와서 들어가려는 젊은이들이 준비를 하고 있네요...

    엄청 부는 찬 바람에 모자도 두개나 쓰고 덜덜 떨고 있는  제가 보기에는 으...  도저히 이해가 안되는 모습입니다....ㅎㅎ





    벗은 청년들 뒤로 눈 보이시죠?  ㅎㅎ 그리고 그 주위에 옷 입으신분들을 보며 얼마나 추울지 이해가 되시죠?  ^^



    드디어 들어갔습니다~~~  

    아니 무슨 게임도 안하고 그냥 입수입니다...ㅎㅎ  자진 입수..  그것도 얼음짱 같은 바닷물에~~~



    한바탕 입수를 하고는 돌아 나오는 청년들...

    으..  이 사진을 보며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따뜻한 벽난로앞에 앉아있는데도 불구하고 사진을 보는 것만으로 몸서리가

    쳐지네요..  얼마나 추웠을지....


    그런데 매년 하는 사람들....ㅎㅎ

    이들의 새로운 한해를 시작하는 법입니다.


    모두가 저마다의 개성과 방법으로 삶을 살아가는 거니까요...ㅎㅎ



    구경하는 사람들..  혹은 물에 들어갔다 나와서 추위에 떨 사람들을 위해 모닥불을 피워주시고 계시는 소방관들~

    보통 불을 끄시는 분들이 불을 피우고 있는 모습이 참 인상적입니다...ㅋㅋ



    동네에 축제의 일환으로 그냥 함께 즐기는 기분~~~




    이렇게 잘 생긴 소방관들이 나를 위해 불을 피워주고 있다니...ㅋㅋ

    마냥 감사하기만 하지요..


    따뜻한 모닥불과 함께 이 새해를 나름대로의 열정으로 불태우며 시작하려는 동네 사람들과 함께

    강하게(?) 2017년을 시작해 보았습니다.


    물론 이 추운날 집에서 따뜻하게 안 있고 거기에 구경하고 사진을 찍으러 나갔다는 것만으로도 저에게는 충분히

    강하게(?) 시작한 한해인것 같습니다.  ^^


    2017년도 더 재미있고 신나게 잘 놀아보겠습니다~~~~


    즐기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