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랑스 캠핑하며 해 먹은 음식들
    유럽 자동차여행/프랑스 2022. 12. 6. 06:00
    728x90

    지난 여름 35일간의 캠퍼밴 여행을 하면서 해 먹었던 음식들 사진을 모아보았습니다.

     

    캠퍼밴 여행을 할때는 요리하기 간단한 식단들 위주로 몇개를 정해놓고 그냥 그것들 안에서 이리저리 응용해서 해 먹으면

    시간도 적게 걸리고 무엇보다 여행비가 많이 절약이 되는데요.

    레스토랑에서 먹는 비용이 많이 나오는 비싼 국가에서는 특히 여행비에 많이 절약이 됩니다.

     

    프랑스에서는 빵이 너무 맛있어서 무엇을 해 먹어도 다 맛있었어요.

    이태리 시실리 섬에서 샀던 와인을 프랑스에서 따서 마셨네요.  자동차 여행이 좋은 것은 이런 점이 아닐까 싶어요~

    프랑스에서 사 마신 블랑은 더 맛있었을까요?^^

    구운 가지 파스타~  정말 간단하고 맛있어요~

    3천원짜리 시실리 와인.  정말 맛있는 여름 화이트 와인이었어요~  지역주민께서 추천해 주셨던  와인~

    캠퍼밴 여행의 장점.  바닷가 주차장에 그냥 세우고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점.

    이 주차자리를 놓치기가 아쉬워서 어디 다른 곳으로 갔다 올 수가 없었어요~  마르세유의 바닷가~

    갓 구워서 나온 프랑스 크로와상으로 만든 샌드위치가 맛이 없을 수 없겠죠?

    너무 너무 더웠던 기억의 마르세유~ 바닷가 옆 주차장~

    여긴 마르세유 지나서 플라밍고를 만났던 바닷가였네요~  디저트도 프랑스 제과점 케잌을 먹는 프랑스 여행~  ㅋㅋ

    그래놀라는 영양표시를 확인하고 사셔요~  

     

    역시 함께 하는 여행이 더 풍성해지는 것 같습니다.

    혼자 터키여행을 마치고 한국에 와서 지난 여름 남자친구와 했던 여행 사진들을 보니 다시 혼자 여행을 떠나는 것은 쉽지 않을 듯요~

     

    캠퍼밴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 요리 연습도 좀 하고 가셔요~

    여행이 훨씬 풍성해지십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