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화요일 저녁엔 알파~
    이런 저런 이야기/하나님과 함께 걸어가는 삶 2017. 10. 31. 06:00
    728x90


    저는 힘든일이 있을때면 주님 품안으로 성경공부로 도망을 가는 습관이 있는데요..

    제 인생에 제일 힘들었던 10여년 전부터 시작된 습관인데 이게 돌이켜 생각해 보니

    정말 좋은 습관이었던 것 같아서..

    계속 하고 있는데요~^^


    그냥 주님 품에 숨어서 그분께 위로 받고 힐링 받고 그렇게 시간을 보내다 보면

    또 힘내서 씩씩하게 현실을 살아가는 저를 만나게 되니까..

    그리고 그렇게 보냈던 시간이 제일 좋았었으니까 되풀이 하는 거겠죠? ^^


    화요일은 성경공부가 없는 날이었는데 요즘 저희 교회에서 매주 화요일 저녁

    알파를 하고 있습니다.

    일년에 한번 9월에 하는 알파...

    초심자들을 위한 코스이기도 하지만 무엇보다 믿는 사람도 한번 더 기본을 상기시켜

    주는 코스로 참 좋고 그냥 교재의 시간으로도 참 좋습니다.

    보통 알파는 저녁도 주니...ㅎㅎ 맛있는 밥 먹으러 가기에도 좋아요~^^


    마침 이날은 한국음식을 준비하셨더라구요.

    잡채에 김치에... ㅎㅎ

    근데 외국인들이 준비한 잡채에 김치라 맛이... ㅎㅎ

    그래도 한국음식도 준비해 주는 그들의 마음과 정성에 감동해서 한그릇 뚝딱~


    저녁 먹고 비디오보고 이런 저런 토론이나 수다떨고...

    또 이렇게 하루를 보내었습니다.


    이렇게 아픈 시간은 빨리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어요~^^


    저라고 늘 행복하기만 하지는 않지만.. 제가 꼭 늘 행복해야 하는 건 아니잖아요? ^^

    힘들때도 이렇게 찾아가서 위로받을 수 있는 분이 계시고 곳이 있다는 것에 감사~


    다들 그런 분 그런 곳이 있으시길요~

    힘들때 달려가서 위로받을 수 있는....


    오늘 더 행복하시길요...  혹시 안 행복하시다면...  그래도 괜챦아요.

    이런 날도 있고 저런 날도 있는 거죠..  행복한 날이 있었던 것에 감사하며...ㅎㅎ

    오늘 하루도 화이팅요!!



    테이블 셋팅도 예쁘죠?



    지하에서 배식이 이루어지고 음식을 가지고 본당으로 올라와서 먹는데요~

    이렇게 많은 자원봉사자분들의 수고로 저는 좋은 시간을 가졌네요~



    알파 로고입니다.

    혹시 주위에서 이런 로고를 보신다면 아.. 저게 알파구나.. 해 주세요~

    혹시 궁금하시면 직접 한번 참석해 보시구요~

    정말 강추합니다~  좋은 프로그램이어요~  기독교인이거나 아니거나...


    그럼~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