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탈리아 토스카나 드라이브
    유럽 자동차여행/이태리 2022. 9. 29. 06:00
    728x90

    이탈리아에서 토스카나 지역을 피렌체에서 렌트한 차를 가지고 드라이브를 했었는데요.

    참 좋았던 날들이었습니다.

     

    나폴리에서 차를 렌트해서 이탈리아 남부여행을 하고 차를 반납하고 기차로 피렌체로 이동해서 몇일간 피렌체에 머물면서

    피렌체 여행을 다하고 도시를 떠나며 피렌체에서 차를 렌트를 하고 토스카나 지역을 몇일간 돌고 피렌체로 반납을 하였는데요.

    역시 나폴리 보다 피렌체가 렌트카 비용이 훨씬 비쌌습니다.

     

    토스카나는 명성에 걸맞게 저희를 실망시키지 않았네요.

    토스카나 갔으면 이런 사진은 기본이죠?^^

    글래디에이터의 장면을 상상해보며 밀밭을 거닐러 보았습니다.  사진을 찍기위해 많은 사람들이 이미 밟아서 쓰러진

    땅만 골라서 밟아보았네요.

    추수가 끝난 빈 들판에 마시멜로들이 귀엽습니다.

    토스카나 6월의 들판에는 양귀비가 흐드러지게 피어있었습니다.

    역시 사진은 실제로 느끼던 감정 그대로를 전달하지는 못하는 듯요~

     

    음악을 들으며 드라이브를 하고 있다는 자체로 힐링이 되던 토스카나

    화가들의 작품이 떠오르는 풍경입니다.

    이런 경치들을 보고 어찌 영감을 받아서 안 그릴 수가 있었을까요.  

    이른 아침 포도원 사이를 달려가는 사슴을 만나기도 했었네요.

    핸드폰 사진으로 당겨보았더니 사진은 별로지만 그때 사슴을 만났던 기억은 담아주었네요.

    평화로운 농가의 풍경.  토스카나는 렌트카를 빌려서 즐겨보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