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기장 대게만찬.. 잘 먹고 왔네요~^^
    한국(Korea)/부산,경상도(Busan,south east) 2017. 11. 1. 06:00
    728x90

    한국에서 부산에 갔을때 기장에 대게만찬이라는 곳이 생겼는데 맛있더라는 추천을

    받았었는데요.


    맛집은 한번 찾아가서 먹어봐야죠? ^^

    원래 좋아하는 음식점이 많아서 다 가보지도 못하는데 새로운 곳을 넣기가 쉽지는 않았지만

    과감하게 포기하는 음식점이 생기며...ㅎㅎ


    엄마와 좋은 시간 보내려고 가 보았는데요.


    음식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사실 음식은 전라도 음식이 맛있거든요.  그거 인정하는데..

    그래서 부산 맛집이나 경상도 맛집은 음식이 맛깔스럽다기 보다는 재료로 거의

    승부를 보았던거 같은데..  곰장어나 회나 뭐 이런...


    이집은 대게가 나오기 전에 나왔던 기본 상차림에서 반찬에서 우와~~~

    만족!  이라는 말이 나왔습니다.


    우선 기본 상차림 보실까요?^^



    저는 이중에서 저 오른쪽에 있는 빨간 무우,배,무침이 새콤달콤매콤 딱 제 입맛에 좋더라구요

    리필까지 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조금씩 주신 회도 맛있었어요~



    이렇게 대게를 보고 선택을 해서 쪄달라고 하면



    이렇게 나오는데 정말 살도 오동통하니 맛있었어요~

    엄마랑 저 둘이라고 두마리 먹으라는 것을 그냥 큰걸로 한마리 골랐는데

    탁월한 선택이었던 듯요.   한마리 둘이서 다 먹기도 힘들었네요...ㅎㅎ



    게딱지 알밥은 필수죠!



    해물된장찌개도 맛있었어요~

    어찌나 많이 맛있게 먹었는지...



    이 한마리.. 아주 알차게 잘 먹었네요~



    이렇게 멋진 전망을 가지고 있는 식당.

    엄마와 데이트하기에 딱 좋았습니다~



    물론 택시를 타고 가면서 택시기사분의 말씀으로는 이 집이 생기면서 기장에 대게식당들이

    다 타격이 너무 심하다고..

    손님들이 이집으로 몰려서 작은 대게 식당들은 장사가 힘들다고 하시는데

    이해가 가더라구요..


    이렇게 좋은 위치에 멋진 전망과 함께 또 손님이 많은 큰 식당이니 대게들도 바로바로

    빠져서 수족관에 오래있은 아이들이 아니니...

    손님 입장에서는 이곳을 찾게 되고...


    동네에 대형 마트가 들어오면서 골목상권이 다 죽게되는...

    그런 일이 기장 대게 식당들 사이에서도 일어난 건데...


    그냥 다 같이 함께 잘 사는 세상이 되었으면... 생각해 보았네요~


    오늘 하루 더 행복하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