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초대해 주세요~~^^ 어디든 달려갑니다.
    퍼스트스텝스 2014. 3. 21. 06:00
    728x90

     

     

     

     

     

     

     

    3월 19일 여의도 콘라드 호텔에서 서울국제여성회의 월 정기모임이 있었습니다.

    퍼스트스텝스캐나다가 그곳에 초대가 되어서 여러 외국여성분들께 퍼스트스텝스가 북한에서 어떻게 아이들을

    돕고 있는지 어떻게 영양결핍과 싸우고 있는지 설명을 드렸네요...

     

     

    준비해간 프리젠테이션은 저희 교회 마리사모님이 해 주셨습니다.

    퍼스트스텝스의 초청으로 북한을 두번 다녀오셨었는데요...

     

     

    마리사모님 소개와 함께 퍼스트스텝스가 북한에서 영양결핍과 싸우고 있다는 설명...

     

     

    회의장 한편에 부스도 설치하고...

    한명의 아이에게 하루에 한잔씩 한달동안 먹이는데 단돈 1천원이 든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천원짜리와 함께

    두유 30컵을 준비해 두고....   뉴스레터와 브로셔를 준비했습니다.

    그냥 이렇게 있었는데 다른 분들이 기부금을 주셔서 따로 기부금 모금함을 준비를 안했던 저희에게 모금함도

    가져다 주시고...   감동이었습니다...ㅎㅎ

     

     

    커피머신 바로옆...ㅎㅎ

    모든 사람이 다 보고 지나가시겠죠?   커피들을 다 드시니...ㅎㅎ

     

     

    시작하기전 전체 분위기 한번 찍어보았네요...ㅎㅎ

     

     

    장염에 링거투혼의 저와 목감기로 쉰목으로 프리젠테이션을 하신 마리사모님...ㅎㅎ

     

    모든 감사와 영광은 주님께 돌리며.... ㅎㅎㅎㅎ

     

    어느곳이든 퍼스트스텝스가 북한에서 어떻게 일을 하는지가 궁금하시거나..

    어떻게 도와줄수 있는지가 궁금하신 분들은 불러주세요~~   어디든 달려가서 프리젠테이션 해 드립니다.

    물론 한국어,  영어로 다 가능하고요..   선택하시는 언어로 해 드립니다~~~^^

     

    불러주세요~~~~~

     

    즐기시구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