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추수감사절 디너는 좋은 사람들과 함께~
    캐나다 (Canada)/광역벤쿠버 즐기기 (Vancouver) 2017. 10. 10. 06:00
    728x90

    한국에 추석들은 잘 보내셨나요?

    캐나다는 이번주가 추수감사절입니다.


    매년 참 감사하게도 제가 터키를 안 구워도 꼭 이렇게 파티에 초대를 받으니...ㅎㅎ

    올해도 터키를 맛있게 먹으며 추수감사절디너를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였습니다.


    제가 다니는 캐네디언 교회에 한인분들과 함께 저녁을 하였는데요.


    대부분이 기러기 엄마들이고 가족이 이곳에 없는 분들이 많아서

    이럴때 함께 모여서 함께 지내니 외로움도 모르겠고 서글프지도 않고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다들 한가지 음식을 준비해서 포트락으로 모이니 준비도 간단하구요~


    이런 자리 싫어하는 아들도 그동안 엄마랑 없었다고 함께 와주고...ㅋㅋ

    이제 맛있는 음식이 있는 자리는 잘 빠질 것 같지 않는 아들입니다...^^


    그럼 맛있는 음식과 좋은 사람들이 함께 한 추수감사절 디너 구경하실래요?



    추수감사절 디너에 터키가 빠지면 안되겠죠?

    이제 조금 있으면 이 손가락 인증샷도 없어질것 같아요...

    지난 한달 한국에 있으며 집안일을 안해서 네일을 했었는데요.

    이제 살림하는 엄마한테 네일은 사치이니... 흑....  슬프지만 곧 빠이하게 될 내 이쁜 손톱...

    손톱의 추억도 남겨봅니다~^^



    일단 터키를 올려서 인증샷을 찍었으면 해체작업 들어가야지요~ ㅎㅎ

    터키는 해체해서 크랜베리소스에 그레비소스를 함께 곁들여 먹어야 제맛~~^^



    터키 다리 하나가 얼마나 큰지 직접 들고 얼굴과 크기 비교 들어갔네요...ㅋㅋ



    생 터키를 사서 4시간을 오븐에서 구워낸~   아주 육질이 부드럽고 좋았어요~

    저희 교회 한인모임을 이끌고 계시는 장로님이 구워오셨는데요.

    늘 이분의 행동력과 희생(?)으로 무엇보다 본인이 너무 즐기시기에 가능한 우리 모임...

    항상 감사드리는 거 아시죠~~~^^



    시간이 없어서 간단하게 맛있게 ㅎㅎㅎ 이름만 그럴싸한 시홍스차오지단~



    연어샐러드에~



    애들이 좋아한 새우튀김과 모짜렐라 치즈스틱~~



    무엇보다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함께 해서 좋았던 자리~~


    옆에 함께 하는 이들이 가족이고 친척이고 그러네요.


    이렇게 외국에서도 외롭지 않게 명절을 보냅니다~


    옆에 있는 사람들에게 감사한 순간이네요~


    다들 옆에 있는 분들께 잘 하시고 좋은 시간 보내시길요~~^^


    오늘 하루 더 행복하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