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만원에 12홀과 브런치를 즐겨요~
    캐나다 (Canada)/광역벤쿠버 즐기기 (Vancouver) 2018. 10. 1. 06:00
    728x90

    밴쿠버에 살면서 종종 들었던 이야기중에 하나가 

    "왜 골프 안쳐요?"

    한국과 비교를 하면 말도 안되게 저렴한 운동이 골프인데요.

    한국에서 비싸다 보니 우리 집안에 어울리는 운동은 아니다라고 생각하고 살았는데요.

    10여년 전에 한번 해 볼까? 하고 골프 클럽과 신발등 필요한 것들은 사두고 창고에서

    쿨쿨 잠을 재워두고 있었기에.

    이제 이 나이가 되고 나니 한번 해 볼까?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더 나이가 들면 친구들과 할 수 있는 제일 좋은 운동이 골프라고 하도 주위에서들

    권유를 하셔서...

    그러다 집에서 차로 3분거리에 있는 골프장을 처음으로 부킹을 해 보았습니다.

    평일 아침 10시 전에 티업을 예약하면 12홀의 골프장이 브런치 포함해서 20불 가격.

    일단 저렴한 가격이 저를 유혹해서 동네 친구와 함께 처음 가 보았습니다.

    친구랑 같이 가니 사진을 찍어주어서 좋네요~

    선물받은 골프복이 추울까봐 안에 레깅스를 받쳐입었는데 에고..  실수인듯요~~

    더워요~~

    가을 하늘이 참 예뻐서 파란 골프장에서 마음이 참 좋았습니다.

    이렇게 졸졸 흐르는 계곡도 건너가고

    산위에 있는 12홀이라 언덕도 있지만 열심히 끌고 이동을 해 봅니다.

    걷는 운동도 되고 좋은듯요~

    한국에서 카트만 운전하며 골프를 했던 동네친구는 아주 힘들어 합니다. ㅋㅋ

    다음엔 카트 운전하며 쳐야할듯요~

    코스 중간 중간에 이런 계곡을 지나가는데요.

    이제 조금 있으면 연어가 올라오는 것을 만날 수 있겠지요?

    지난주 내내 비가 오더니 이번주는 정말 좋은 날씨에 감사하는 마음만 드네요~

    10여년 만에 처음 필드에 나온 저를 많이 가르켜주고 도와준 고마운 동네친구~

    친구한테 이것 저것 많이 배우며 신나게 걸었네요.

    이렇게 공도 많이 줍고~^^

    처음 나오다 보니 공을 정말 많이 잃어 버렸는데요.

    어느정도 여기서 만회를 했네요~~

    여기서 공이 하나에 5불정도 하니 우와~  오늘 골프비를 벌었어요~

    오늘 처음 나가는 터라 공을 많이 사야했었는데 같이 간 친구가 공 많다며 많이 주어서

    편하게 칠 수 있었던 하루 였네요.

    우왕~ 오늘의 마지막 홀~

    이제 밥먹으러 가야지요~

    클럽하우스에서 브런치가 포함인데...

    정신없이 먹다가 생각이 나서 찍었네요...ㅋㅋ

    이 가을이 다 가기전에 열심히 한번 골프도 즐겨봐야겠습니다.

    이 가격의 이런 멋진곳을 그것도 집에서 차로 3분인데 즐겨야겠지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들 보내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