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메리크리스마스~~ 호주에서~~
    이런 저런 이야기 2014. 12. 17. 06:12
    728x90

    벌써 2014년이 이렇게 지나가는 건가요?

    참 세월의 빠름에 겁이나기 까지 합니다...

     

    저희는 25일 호주로 출발을 하구요... 이제 한달이 좀 넘는 기간동안 또 호주에서 열심히 매일을

    즐기기를 하고 돌아오겠습니다.

     

    오늘은 그냥 모든 분들께 인사를 드리고 싶었네요...ㅎㅎ

    사실 외국에 있는 친구들께 인사를 해야해서..ㅎㅎ 이 포스팅이 생각해두었던 날짜보다 일찍올라가네요..ㅎㅎ

     

    밑에 사진들은 저희가 지난 크리스마스때 시애틀에 있는 호텔에 갔을 때 진저브래드 하우스 콘테스트가

    있어서 너무 이쁜 아이들이 많아서 찍어두었던 것들이구요...

     

    사실 구세주 주님 오신 날인데.. ㅎㅎ   포인트가 옆으로 새는 것 같기도 하지만...ㅎㅎ

     

     

    시애틀에서 였는데도 이렇게 코알라가 들어간 진저브래드 하우스...

    호주를 상징하구요...

    아마 호주에서 오신 분이 만드셨던듯...ㅎㅎ

     

     

     

    전체 샷... 참 멋있죠?

    아니..  맛있어 보이죠?  ㅎㅎ 

     

     

    이것도 호주에서 오신분 작품이었던지...

    산타의 썰매를 끄는 동물이 루돌프가 아니라 캥거루....

    참 기발하지요? 

     

     

    멋진 성 인것 같습니다~~

     

     

     

    다른 나라에 비해 좀 험블해 보이는 캐나다.... ㅎㅎ

    완전 특색 잘 잡아낸듯요... ㅋㅋㅋ

     

     

    이렇게 귀여운 좋아하는 캐릭터들의 진저브래드하우스도 있고...

     

     

     

    세상엔 손재주 많으신 분들이 참 많으신듯요...

     

     

    빠질수 없는 산타할아버지~~

     

     

     

    산타할아버지의 북극 이글루까지...

    귀엽죠..  전 갑자기 배가 고프네요...  다 먹고싶어져요~~~  ㅎㅎ

     

    지난 2014년도 잘 마무리 하시고 멋진 2015년도 맞이 하시길요...

     

    다들 건강하시고 멋진 계획들 잘 세우시고....

    무엇보다....

     

    즐기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