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힘들때 많은 위안을 받았던 찬양 중 하나. Hillsong-where my feet may fail
    카테고리 없음 2018. 7. 24. 06:00
    728x90
    힐송의 찬양을 좋아해서 호주 시드니에 힐송본교회가서 예배를 드렸었는데요.
    엄마와 아들이 호주 여행을 하고 싶다는데 저는 가고 싶지가 않아서
    나는 호주에서 뭐가 하고 싶을까하고 생각하다가 떠올렸던 힐송교회.
    가서 정말 좋았었는데요.

    카페에서 일할때 늘 음악과 함께 해서 좋은데 크리스찬 뮤직은 편하게
    틀어놓기가 가끔 눈치가 보이기도 하는데요.

    어제 같이 일하는 친구가 좋아하는 음악 장르가 뭐냐고 물어서 크리스찬 뮤직이라고 하니
    니가 좋아하는 걸로 틀으라고 서로의 음악취향은 존중해야 하지 않겠냐고 해 주어서
    힐송을 틀고 일을 했었는데요.

    자기가 생각했던 그런 음악이 아니고 참 좋다고 해 주어서 기뻤었네요~^^

    가끔은 음악이 주는 위로도 참 큰것 같습니다.

    제가 이혼하면서 많은 위안을 받았던 찬양중에 하나.

    함께 위안 받고 힘받아서 더 강한 우리가 되길요~~  주님안에서~^^

    Hillsong - Oceans (where my feet may fail)

    You call me out upon the waters
    The great unknown where feet may fail
    And there I find You in the mystery
    In oceans deep
    My faith will stand
    주님은 저를 물위로 부르십니다.
    아무것도 알수 없는 곳, 발이 닿지 않는 곳으로
    그리고 저는 주님을 그 신비속에서 봅니다.
    바다 깊은 곳에서
    제 믿음은 설 것 입니다.



    And I will call upon Your name
    And keep my eyes above the waves
    When oceans rise
    My soul will rest in Your embrace
    For I am Yours and You are mine
    저는 주님의 이름을 부르겠습니다.
    그리고 물위를 바라볼 것입니다.
    파도가 험난할때
    제 영혼은 당신의 품안에서 쉴 것 입니다.
    저는 당신의 것이고 주님은 나의 것이기 때문에



    Your grace abounds in deepest waters
    Your sovereign hand
    Will be my guide
    Where feet may fail and fear surrounds me
    You've never failed and You won't start now
    물의 가장 깊은 곳에서 당신의 은혜는 넘쳐납니다.
    주님의 전능하신 손은
    저를 인도하시겠지요
    발이 닿지 않고 두려움이 나를 에워싸도
    주님은 저를 떠나신적이 없고, 지금도 그러할 것 입니다.



    So I will call upon Your name
    And keep my eyes above the waves
    When oceans rise
    My soul will rest in Your embrace
    For I am Yours and You are mine
     저는 주님의 이름을 부르겠습니다.
    그리고 물위로 바라볼 것입니다.
    파도가 험난할 때
    제 영혼은 당신의 품안에서 쉴 것 입니다.
    저는 당신것이고 주님은 나의 것이기 때문에



    [6x]
    Spirit lead me where my trust is without borders
    Let me walk upon the waters
    Wherever You would call me
    Take me deeper than my feet could ever wander
    And my faith will be made stronger
    In the presence of my Savior
    성령님 저를 믿음의 한계가 없는 곳으로 인도하여 주세요
    제가 물위를 걷게 해주세요
    어디든지 주님이 부르시는 곳으로
    제 발이 닿지 않는 곳으로 인도하여 주세요
    그리하여 제 믿음이 주님의 임재안에서
    더욱더 강해질 수 있도록




    I will call upon Your name
    Keep my eyes above the waves
    When oceans rise
    My soul will rest in Your embrace
    I am Yours and You are mine
     저는 주님의 이름을 부르겠습니다.
    그리고 물위로 바라볼 것입니다.
    파도가 험난할 때
    제 영혼은 당신의 품안에서 쉴 것 입니다.
    저는 당신것이고 주님은 나의 것이기 때문에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