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퍼스트스텝스 기금마련 재능기부 2월 리본공예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17. 2. 27. 06:00
    728x90

    2월 퍼스트스텝스 기금마련 재능기부 수업을 했습니다.

    물론 제가 아니고 리본을 너무 예쁘게 잘 만드시는 아는 분이 수업을 준비해 주시고 진행해 주셨는데요..


    http://godsetmefree.tistory.com/search/%EB%A6%AC%EB%B3%B8%EA%B3%B5%EC%98%88


    많은 분들이 이곳 저곳 멀리서도 와주셔서 즐겁고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브런치와 함께하는 리본수업이었는데요.

    리본과 브런치의 모든 재료와 수고를 수현나경맘님이 해주셔서 수업료 전액이 퍼스트스텝스로 기부가 된 아주 뜻깊기도

    한 시간이었습니다.


    저희의 좋았던 시간 구경하실래요? ^^



    이렇게 예쁜 리본과 거울을 만드는 시간을 가졌었네요.



    처음엔 커피와 다과가 함께 수업을 진행했는데요...  

    간만에 바느질이 쉽지는 않았습니다.

    리본을 만들러 왔는 줄 알았는데 왠 바느질... 하며 간만에 해보는 바느질에 다들 즐거이 깔깔 거리며 했었네요.

    퀼트를 하셨던 고수님께 쉽게 실 묶는 법도 배우고...

    이런 저런 수다와 함께 하는 리본배우는 시간이 정말 즐거웠습니다.


    다들 처음 혹은 두번만에 뵙는 분들인데도 오래 만났던 사람들인양 친해져서 떨 수 있는 수다는 아줌마들의 특권인듯요~^^



    이쁜 아가들...

    오늘은 집에서 진행이 된 수업이어서 아이가 있지만 오고 싶으셨던 분들도 모실 수 있었는데요

    이렇게 예쁜 아이들이 세명이나 왔었네요.

    거기에 특별히 몬테소리 선생님 자격증까지 있으신 엄마샘님이 아이들을 봐 주시겠다고 자원봉사를 신청해 주셔서

    엄마들이 편히 리본만들기에 집중할 수 있었네요.

    간만에 아이들을 다른 사람 손에 맡겨두고 엄마만의 시간을 짧게나마 누리실 수 있었는데요..

    엄마샘님 감사했습니다~~~^^



    수현나경맘님의 음식솜씨까지 볼 수 있는 시간이었는데요.. 패티도 직접 집에서 다 만드셔서 만들어 주셨던 햄버거~~~



    비주얼도 훌륭하고 맛은 더욱 훌륭했던 햄버거였네요~~~

    맛있는 햄버거 앞에두고 바느질 하느라 정신없는 우리들이었네요...ㅎㅎ

    먹으랴 리본 주름잡으랴 수다떨랴 정말 바쁘고 정신없이 즐거운 시간이었네요.



    수업은 원래 리본과 거울 만들기였는데 코퀴에서 오신분들중에 화이트락을 처음 오셨다는 분들이 계셔서 그분들과 저는

    화이트락 산책을 가고 남은 분들은 거울을 만드셨는데요..

    나중에 너무 예쁜 사진들이 톡방에 올라오는거 보면서 거울을 못 만들고 온게 아쉬웠지만 화이트락의 산책도 너무 좋았습니다.



    화이트락~~  



    이름 모를 겨울 철새들이 열심히 자맥질 하는 것도 구경하면서...

    이래저래 알뜰하게 즐거운 시간을 보내었습니다.



    아름다운 화이트락을 뒤로 하고 아이들을 픽업하러 집으로 돌아왔네요.


    무엇보다 이 모든 일이 가능하게 많은 신경을 쓰시고 준비를 하시고 수고를 해 주신 수현나경맘님께

    다시한번 크게 감사드립니다.


    오늘 만났던 분들 다 반가웠구요~~

    또 뵈요~~~~^^


    제가 공정성을 기하기 위해 다음 수업 공지를 미리 알려드리지 못해서 죄송하지만

    다들 수업신청에 행운을 빌어요~~~^^

    3월 요리 수업은 옥션으로 신청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오늘 더 행복한 하루 되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