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꽃다발 선물 받았어요~^^
    카테고리 없음 2017. 12. 6. 06:00
    728x90

    친구가 차 한잔 하자고 해서 나갔는데~


    생각지도 못했던 근사한 꽃다발을 선물 받았어요~

    무슨 날도 아닌데 완전 서프라이즈~~~~


    그냥 너무 행복해서 기억에 남기기 위해 적어보는 포스팅...ㅎㅎ


    제 블로그에 제 추억남기기 하겠다는데 누가 뭐라겠어요? ㅋㅋ


    이런게 좋은 거 같아요.  블로그를 쓴다는 건...


    나중에 어느날 문득 돌아봐서 이런 순간도 있었구나...

    이 친구가 이렇게 고마운 친구였구나..

    두고두고 생각해 볼 수 있고 생각날것 같은...


    주위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이런 꽃다발 선물 한번 해 보세요~

    정말 행복해 할꺼여요~



    집에 가져와서 꽂아 보았더니 온 거실이 환해지네요~






    꽃다발 받고 엄청 행복해 하는 제가 보이시나요? ^^


    열심히 일을 해서 돈을 버는 제 친구는 이렇게 돈이 많이 드는 선물을 하고.

    돈을 벌지 않는 저는 늘 제가 만든 수제비누나 수제 양초를 선물하고..


    그게 뭐가 되었든 얼마짜리가 되었든 서로의 마음을 표현하는데 주저함이 없는

    그리고 그걸 상대의 마음으로 그냥 고맙게 받아주는 친구.


    이런 친구가 있어서 참 행복한 저녁이었습니다.


    꽃다발 아니어도 그냥 마음이 들어간 꽃 한송이라도 그 마음이 전해지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오늘 누군가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전해보시면 어떨까요?

    부모님이 되었든 옆에 있는 사람이 되었든 좋은 친구가 되었든...

    받는 마음과 주는 마음이 함께 행복해지는 거...


    선물인듯요~^^


    오늘 하루 더 행복하세요~


Designed by Tistory.